평범함을 비범함으로 바꾸는 재테크의 비밀 50만 원의 기적

0 756
평범함을 비범함으로 바꾸는 재테크의 비밀 50만 원의 기적

『50만 원의 기적』은 평범한 전업주부인 이미래가 같은 아파트에 사는 오혜안을 만나 재테크에 눈뜨는 과정을 통해 재무 설계 방법은 물론 경제 상식을 알아가는 재미 또한 전하고 있다. 또 어려운 경제 용어와 뉴스, 숫자의 나열이 아닌 ‘왜 재테크를 해야만 하는지’ 돈에 대한 철학을 자연스럽게 일깨워 누구에게나 쉽고 효율적인 재테크 노하우를 전한다.

재테크는 누구에게나 중요한 문제지만 이 책 『50만 원의 기적』은 그 누구보다도 주부들이 가장 먼저 재무 설계를 시작해야 한다고 말한다. 주부가 바른 경제 철학을 가지고 있어야 그 가정의 미래 역시 건실하게 설계해나갈 수 있기 때문이다. 그렇다면 어떻게 재테크를 시작해야 하는 걸까?
재테크 초보자나 일반 주부들에게 비용이 많이 소요되는 전문컨설팅과 같은 방법은 영 부담스럽다. 알짜 재테크 정보와 상식을 소설처럼 쉽고 재미있게 읽으며 경제 지식을 쌓아갈 수 있다면 어떨까? 이 책은 바로 그러한 의도와 목적으로 만들어졌다.
하지만 단순히 돈을 모으는 재테크 공식만을 알려주지 않는다. 왜 돈을 모아야만 하는지, 돈에 대한 개념과 철학을 먼저 심어주고, 그저 재테크의 정답을 알려주는 식이 아닌 각 가정에 맞는 재테크 방법을 스스로 설계하고, 고민하고, 수정해볼 수 있도록 차근차근 이끈다.
이 책 『50만 원의 기적』은 재테크로 향하는 눈과 길을 만들어주기 위한 친절한 안내서인 동시에, 돈에 대한 철학을 심어주는 경제 우화이다.

저자 류재운허영미는 경제경영, 자기계발 전문 콘텐츠와 어린이 전문 콘텐츠 개발자이자 작가로 활동하고 있으며, 저서로는 『알짜배기 신혼부부 재테크』, 『초등학생이 꼭 알아야 할 생체 모방 이야기 33가지』, 『경제위기, 내 돈을 지켜라』, 『다윈코드』 등이 있다.

 

자료제공 : 책비

 

관련기사 보기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 남기기